'후진 주차' 계속 실패하자 너무 답답해 '손'으로 밀어 넣어버린 초보 운전자 (영상)

인사이트万象新闻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운전을 막 시작한 초보운전자들은 핸들을 잡는 매 순간이 긴장의 연속이다.


그중 가장 힘들 때가 바로 주차를 할 때 일 테다. 특히 양옆에 다른 차가 세워져 있는데 후진으로 주차를 해야 할 때는 그야말로 첩첩산중 속에 갇힌 것만 같은 기분이 든다.


앞을 보고 운전을 하는 것만으로 충분히 힘든데 뒤를 보며 핸들 방향까지 신경 써야 하니 정말 멘붕의 순간이 아닐 수가 없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만상신문은 차를 대기 위해 후진을 하다 실패하자 결국 손을 쓴(?) 한 여성 초보 운전자의 영상을 공개해 누리꾼들에게 큰 웃음을 주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万象新闻


해당 영상은 중국 허난성 카이펑의 한 공용 주차장에서 포착된 것으로 전해진다.


영상 속에서 귀여운 핑크색 SUV를 탄 여성이 자동차를 주차하기 위해 후진을 하고 있다.


양옆에 차가 있긴 했지만 그리 공간이 좁지 않았다. 하지만 초보 운전자인 그에겐 다소 무리였던 모양이다.


그는 조심스럽게 여러 번 전진과 후진을 하더니 결국 주차에 실패하고 차에서 내리고 말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万象新闻


계속 주차에 실패하자 여성은 화가 나고 답답했던 모양이다. 차에서 내린 그는 갑자기 팔을 걷어붙이기 시작했다.


그러더니 자신이 직접 손으로 차를 밀어 주차를 하기 시작했다. 여성이 힘을 주자 자동차는 뒤로 서서히 밀리기 시작했고 결국 그는 손으로 차를 밀어 주차 칸 안으로 차를 집어넣었다.


해당 영상은 온라인상에서 빠른 속도로 퍼져나가며 누리꾼들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초보 운전자로서 너무 공감이 간다", "진짜 나도 저렇게 차를 밀어서 넣고 싶었던 적 한두 번이 아니었다", "진짜 주차가 제일 힘들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万象新闻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