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뮤지션 제이유나, 싱글 'Stop!' 발매와 함께 MV 공개... 소년미 매력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엠피엠지 뮤직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주목받고 있는 신예 싱어송라이터 제이유나가 25일 정오 신곡 'Stop!'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하며 9개월 만에 컴백했다.


제이유나는 '슈퍼밴드2'에 출연, 프런트맨으로 팀을 이끌며 파이널 무대 진출까지 이끌고 '알고있지만', '유미의 세포들' OST에 참여하는 등 짧은 기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뮤지션으로서 두각을 드러냈다. 


이번 신곡 'Stop!'은 외부 음원 작업과 지난 1월 오디션부터 시작해 지난 10월 슈퍼밴드 결선 무대, 그리고 연말 슈퍼밴드2 콘서트까지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내며 제이유나가 느낀 솔직한 감성을 담았다. 하루하루 빠르게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나만 멈춰있는 듯한 감정을 허스키한 보이스와 리드미컬한 그루브로 표현해, 제이유나 특유의 편안하고 자유로운 감성이 돋보인다.


이번 신곡 역시 제이유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트렌디한 송라이팅 능력을 선보였으며, 최근 쇼미더머니10 '자이언티X슬롬'팀에 함께하며 원슈타인, 구원찬 등 여러 아티스트의 곡에 참여한 베이시스트 ’PJNOTREBLE’이 공동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아 전체적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엠피엠지 뮤직


제이유나의 감성이 한층 더 짙어진 'Stop!'에 팬들은 "간질간질하고 기분 좋은 멜로디와 목소리, 이번에도 좋은 노래 들려줘서 고마워요", "알고있지만 OST 듣고 벨소리까지 바꿨는데 슈밴2에도 나오고 신곡까지! 너무 좋아요" 라며 반가움을 표했고, 발매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제이유나의 비주얼에 "노래도 너무너무 좋고 이번 앨범 비주얼도 대박", "미소년! 소년미! 예쁘다 예뻐"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Stop!' 발매 콘텐츠는 제이유나 개인 SNS 계정과 소속사 광합성 공식 계정을 통해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제이유나의 '알고있지만' OST 'Butterfly'가 스포티파이 재팬 바이럴 차트에서 장기간 1위를 기록했던 만큼 글로벌 리스너들을 위해 영문 자막은 물론 일본어 자막까지 포함된 뮤직비디오와 리릭 비디오는 광합성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속 제이유나가 담긴 무빙 포스터도 곧 업로드될 예정이다.


한편, 제이유나는 슈퍼밴드2 탑 6와 함께하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제이유나가 프런트맨으로 활약했던 기타 4대로 구성된 '포코아포코(제이유나, 김진산, 장하은, 정민혁)'의 활동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