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빵에 핵달달한 초코 아이스크림 통째로 들어간 신상 '초코마루 샌드'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전유진 기자 = 해태아이스크림 진한 초코 아이스크림을 얇고 폭신한 빵으로 감싸 한 입에 베어 먹을 수 있는 디저트를 선보였다.


달콤함이 폭발하는 주인공은 샌드형 아이스크림으로 등장한 '초코마루'다.


샌드형으로 새로 출시된 초코마루 아이스크림은 '맛의 꼭대기'라는 이름답게 꾸덕꾸덕하고 진한 초코 맛을 자랑한다.


이를 촉촉한 초코 시트로 감싸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으며, 시각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마저 선사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초코마루 샌드 포장을 뜯으면 진한 초코향이 코 끝에 물씬 스친다. 퍽퍽하지 않게끔 얇은 두께로 구성된 카스텔라 빵과 그 사이에 꽉 들어찬 초코 아이스크림의 모습이 눈에 띈다.


폭삭한 초코 시트에 쫀득한 초코 시럽까지 어우러진 초코 아이스크림은 절대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지 않을까.


기분 좋은 달콤함으로 똘똘 뭉친 초코마루 샌드가 오늘 하루 쌓인 스트레스를 눈 녹 듯이 풀어줄 것이다.


초코마루 샌드 비주얼을 접한 누리꾼들은 "당 충전 만렙", "늙은이는 빵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해요", "믿고 먹는 마루 시리즈" 등의 반응을 보이며 함께 맛볼 친구들을 소환 중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한편 해태아이스크림은 지난 12일 초코마루 샌드에 이어 달콤하고 고소한 치즈 맛 크림과 폭신한 케이크 시트가 어우러진 샌드형 아이스크림 '치즈마루'도 출시했다.


마루 브랜드 아이스크림은 지난 2002년 호두마루 바를 시작으로 현재 체리 맛, 녹차 맛 등 3종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미니컵 형태로는 호두, 체리 맛 2종으로 판매 중이며, 샌드 형태의 제품도 '초코마루' 샌드를 시작으로 계속 확장해나갈 전망이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