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파리서 핵달달 연애하는 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2 공식 예고편 (영상)

인사이트넷플릭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름다운 영상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넷플릭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가 마침내 시즌2로 돌아온다.


지난 18일 넷플릭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2 공식 예고편이 올라와 팬들을 설레게 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에밀리가 파리에 처음 도착해 마음을 준 가브리엘과 잊지 못할 밤을 보내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가브리엘에게 이미 여자친구가 있는 걸 알고 있지만 에밀리는 작별 인사를 하러 갔다가 로맨틱한 분위기에 이끌려 또 다시 하룻밤을 보내고 만다.


인사이트넷플릭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이후 가브리엘은 파리를 떠나려고 했던 계획을 되돌려 다시 남기로 결정하고 에밀리의 고민은 커져 간다.


처음에는 에밀리를 못마땅하게 여겼던 상사 역시 "남은 인생은 원하는 대로 재미없게 살아도여기 있는 동안은 사랑하고 실수도 해요"라며 "1년 동안 파리를 경험할 거면 제대로 하라고요"라고 조언했다.


과연 꿈에 그리던 파리에 입성해 장기 해외 출장에 나선 에밀리가 또 어떤 매력적인 모습으로 돌아와 파리의 아름다움을 잘 담아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넷플릭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


한편 '에밀리, 파리에 가다'는 로맨틱한 파리 풍경과 그들의 문화를 현실적으로 담아냈다는 평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에밀리가 드라마에서 입고 나오는 패션은 전 세계 수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영감을 주는 등 눈이 즐겁다는 호평을 받았다.


인기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을 확정 지은 '에밀리, 파리에가다2'는 올 겨울 곧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