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랑 너무 친해 허벅지에 '입방귀' 장난친 아빠..."문제 없다 vs 선 넘었다"

인사이트EV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딸을 각별히 아끼고 사랑하는 아빠들을 보고 우리는 흔히 '딸바보'라고 한다.


딸바보 아빠들은 사춘기 딸들과도 아주 친근하게 지내는 경우가 많다.


딸을 늘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딸 바보 아빠들의 눈에는 다 큰 딸도 아직 아기처럼 보인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종종 다 큰 딸들에게 사랑을 표현하려 과한 스킨십을 할 때도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EVA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딸의 허벅지에 입방귀를 하며 장난을 치는 아빠의 모습이 공개돼 논란이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EVA는 딸바보로 유명한 중국의 유명 배우 리야펑이 15살 딸 아이의 허벅지에 입방귀를 하는 모습 때문에 논란이 되고 있다는 소식을 정했다.


중국 배우 리야펑은 평소 딸에 대한 사랑이 아주 각별하기로 유명하다.


공개된 문제의 사진은 딸과 대화를 나누던 리야펑이 딸의 허벅지에 입을 갖다 대고 입방귀를 하며 장난을 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인사이트EVA


누리꾼들은 딸에게 장난을 치는 리야펑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갑론을박이 펼쳐졌다


대부분의 누리꾼은 "아무리 아빠가 딸과 친근한 사이라지만, 15살이 된 딸 아이의 허벅지에 입을 갖다 대는 행위는 옳지 못하다"라고 했다.


또 "15세면 성적으로 예민해지는 나이다. 다 큰 딸의 허벅지에 저런 장난을 한다는 건 자제해야 한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반면에 몇몇 누리꾼들은 "아빠가 딸에게 애정행각을 하는 게 뭐가 문제가 되냐", "딸도 그다지 싫어하지 않는 것 같고 저들 부녀 사이에는 자연스러운 행동인데 제3자가 왈가왈부할 문제는 아닌 것 같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리아방은 해당 논란에 대해 어떠한 입장도 내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