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활동 시작하나"...아이콘 팬들 난리나게 만든 '쇼미10' 이번주 예고편 (영상)

인사이트Mnet 'Show Me The Money 10'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지난 8월 "9월에 아버지가 됩니다"라며 '속도위반' 결혼을 깜짝 발표했던 아이콘 바비.


2세를 출산한 후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고 있던 바비가 Mnet 'Show Me The Money 10'으로 돌아오는 듯하다.


최근 Mnet 'Show Me The Money 10' 제작진은 오는 19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8화의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예고편 속에는 키드밀리, 애쉬아일랜드, 릴러말즈, 퀸와사비, 디보 등 화려한 피처링진과 함께 치열하게 본선 무대를 꾸미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Instagram 'bobbyindaeyo'


영상에서 마지막 피처링진만 얼굴이 공개되지 않았는데, 목소리와 랩을 할 때의 제스처가 아이콘 바비 같다는 의견이 많다.


바비로 추정되는 이가 화면에 나오자 그레이는 "완전 미친 래퍼"라며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바비는 'Show Me The Money 3'의 우승자 출신으로 이미 남다른 랩 실력과 스타성을 입증한 바 있다.


'Show Me The Money 3'에서 당당히 우승을 거머쥔 뒤 자신감을 얻었다고 고백했던 바비가 또다시 해당 프로그램으로 멋지게 복귀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높다.


인사이트Instagram 'bobbyindaeyo'


YouTube 'Mnet 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