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제니스X지퀀스 론칭 패키지' 라이브커머스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모나미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모나미가 신규 디자인 문구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제작된 '제니스X지퀀스 론칭 패키지'를 오는 16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니스X지퀀스 론칭 패키지'는 지난달 모나미가 선보인 디자인 문구 브랜드 '제니스'와 '지퀀스'의 공식 론칭을 기념해 제작된 기획 세트이다. 소중한 나만의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패키지로 데스크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거나 연말연시 다이어리 및 문구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패키지는 유럽 감성 클래식 디자인의 '제니스 7' 유성 볼펜 및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을 겸비한 지퀀스 '더 컬러 A5' 노트, 밴드형 펜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으며, 총 6가지 컬러 라인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제니스는 지난 1951년 만년필 제조를 시작으로70년 전통의 폴란드 국민 브랜드이며, 제니스 7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유성 볼펜으로 내구성이 좋고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0.7mm의 블랙 잉크가 내장됐으며, 모나미 FX 700 리필심으로도 호환해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안정적인 필기감 및 간편한 노크 형식으로 편리하며 바인더 클립이 있어 휴대성이 높다. 또한 유럽 감성을 살린 디자인에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6가지의 바디 컬러로 구성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모나미


지퀀스 더 컬러 A5는 A5사이즈의 줄눈 노트로 학습 필기용 및 오피스 메모용, 다이어리 등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노트이다. 부드러운 소프트 커버의6가지 비비드한 컬러로 구성됐다. 지퀀스 노트는 360도로 접거나 180도로 펼쳐도 뜯어짐 없이 유연함을 자랑하는 제본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친환경 에코 잉크를 사용한 프리미엄 무독성 내지를 사용했다. 


둥글게 말을 수 있는 '롤업' 기능이 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자석 책갈피도 포함돼 활용하기 편리하다. 패키지에 함께 구성된 밴드형 펜 파우치는 노트에 끼워서 소지할 수 있고, 수납력이 좋아 제니스 7 볼펜 등 다양한 필기류를 보관할 수 있다.


오는 16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쇼핑 라이브에는 제니스X지퀀스 론칭 패키지를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고 스마트 스토어 찜 5% 할인 쿠폰 및 소식 알림 5%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이어리 파우치로 활용할 수 있는 '미니 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 인증, 퀴즈왕,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해 풍성한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모나미 관계자는 "해당 패키지는 일상을 기록하는 유용한 아이템이자 선물용으로도 적합한 제품으로, 이번 쇼핑 라이브를 통해 풍성한 혜택 및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