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역대급 혜택 담은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랜드리테일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쇼핑 앱 키디키디가 역대급 혜택을 담은 '2021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디키디의 블랙프라이데이는 1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참여가 가능한 래플 이벤트와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릴레이 브랜드데이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일자별 한정 득템상품과 랜덤쿠폰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래플 이벤트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매일 아침 10시 키디키디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요즘 엄마들의 인기 가전제품인 LG 식기세척기, 위닉스 가습기, 로보락 로봇청소기, 에스틸로 미니건조기 등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로토토베베,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구름바이에이치, 더캐리, 아트오, 지프키즈 등의 인기 브랜드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릴레이 브랜드데이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요일특가를 통해서 FW인기상품인 베베드피노의 테디베어 체크다운 파카베스트세트, 올리반의 롱롱뽀글아우터, 지프키즈의 어센틱 롱다운패딩, 쁘띠뮤의 뽀글이후리스롱점퍼 등을 최대 8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3040맘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들을 모아 래플과 브랜드데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구성했다"라고 말하며, "키디키디 고객 여러분께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연중 최고 혜택을 마음껏 누리실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운영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키디키디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와 함께 2021 키디키디 베스트 브랜드 투표를 진행하며, 투표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진행 예정인 키디어워드 초대장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