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의사가 알려주는 단번에 '이중턱' 날렵한 'V라인'으로 만들어주는 자세 (영상)

인사이트TikTok 'thelondondentist'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매끈하고 갸름한 얼굴 라인은 사람을 더 생기 있어 보이게 만든다.


턱 아래 지방이 축적되면서 생긴 '이중 턱' 때문에 고민이라면 여기를 한 번 주목해보자.


시술 없이도 간단한 방법으로 순식간에 갸름한 V라인을 만들어 주는 자세가 있기 때문이다.


지난 21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한 치과의사가 간단한 자세만으로도 이중턱을 순식간에 갸름한 V라인으로 바꿔주는 자세를 소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소식을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ikTok 'thelondondentist'


영국의 치과 의사 비카스 프린야(Vikas Prinja)는 자신의 틱톡 계정에 이중턱을 시술 없이 갸름하게 만들 수 있는 자세를 소개했다.


방법은 아주 간단했다. 우선 입을 꾹 다문다. 아랫니가 윗니 바로 아래에 오게 한다.


다음 혀의 앞부분을 입천장에 닿게 하기만 하면 된다.


그러면 턱 주변의 살들이 쏙 들어가 갸름한 V라인이 완성된다.


인사이트TikTok 'thelondondentist'


실제 이 자세를 해 본 사람들의 사진 속에서 자세를 취하기 전과 후의 확연한 차이를 볼 수 있다.


비카스는 "확실한 연구가 아직 이뤄지지 않았지만 시술 없이도 혀를 입천장에 닿게 하는 것만으로도 턱살을 갸름하게 보이게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실제 많은 할리우드 스타들이 시상식 혹은 화보 촬영할 때 하는 꿀팁 자세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실제 비카스 외에도 많은 치과의사와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혀의 위치로 턱선을 정리할 수 있다는 주장을 펼치고 있지만 확실한 과학적 근거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