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도둑맞은 친구에게 깜짝 선물로 '새 자전거' 사준 같은 반 친구들 (영상)

인사이트Faithpot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자전거를 도둑맞아 슬픔에 빠진 친구를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한 친구들이 있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Faithpot'은 형편이 어려운 친구에게 새 자전거를 선물해준 같은 반 학생들의 모습이 담긴 감동적인 영상을 소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영상 속 남학생은 최근 하나뿐이던 자전거를 도둑맞아 어렵게 통학하고 있었다.


그는 형편이 어려워 새 자전거를 사지도 못해 매일 먼 거리를 걸어 다녀야 했고, 같은 반 친구들은 이를 안타깝게 생각했다.


인사이트Faithpot


그러던 어느 날. 친구들과 수업을 마치고 학교에서 나온 남학생은 평소와 달리 자신을 스윗하게 바라보며 웃는 친구들의 모습에 걸음을 멈췄다.


친구들이 말없이 자전거 한 대를 가리키자 소년은 깜짝 놀라 멍한 표정을 지었다.


자전거를 도둑맞고 시름에 잠긴 자신을 위해 친구들이 특별 선물을 준비한 것이다.


소년은 감격해 들고 있던 소지품까지 떨어뜨리고 어쩔 줄 몰라했다.


인사이트Faithpot


그리고는 믿기지 않는 듯 멀리 도망가 벤치 테이블에 고개를 파묻고 울음을 터뜨렸다.


같은 반 학생들은 얼른 달려와 소년을 꼭 끌어안았다. 이들은 행복해하는 친구의 모습을 보며 더욱더 기뻐했다.


소년과 친구들의 감동적인 우정에 누리꾼들은 "저런 친구들이 있어 든든하고 행복하겠다", "보는 내내 웃음이 멈추지 않는다", "서로 돕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 등의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Faithpo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