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싸이월드와 콜라보한 '신상 컬렉션'으로 MZ세대 취향 제대로 저격한 널디

인사이트널디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에이피알의 컨템퍼러리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NERDY)와 한 시절 감성을 대표했던 추억의 싸이월드, ㈜싸이월드제트가 만나 널디X싸이월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인사이트널디


널디X싸이월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서는 후드집업 2종과 파자마 세트, 발매트, 양말 2종으로 구성됐으며 널디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싸이월드의 대표 아이덴티티인 '미니미'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널디


널디X싸이월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널디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인사이트널디


첫째는 사전 예약 이벤트로 한정 기간 10% 할인 혜택 및 널디X싸이월드 데코 스티커를 증정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널디


두 번째는 댓글 이벤트로 널디X싸이월드의 미니미 닉네임을 네이밍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널디


널디는 하반기에 MZ세대를 겨냥한 21 F/W 컬렉션과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과 전략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널디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