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코리아, 설립 10주년 기념 네이밍 공모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설립 10주년 기념하며 브랜드 캐릭터를 제작하고, 네이밍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탄생한 후지필름 코리아의 캐릭터는 MBTI 유형 중 '스파크형'인 ENFP의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인생은 즐거워야 한다'라는 좌우명을 지닌 무한 긍정의 소유자로 '사진 찍는 즐거움'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재미있는 방법에 대해 늘 연구한다. 취미는 '사진찍기', '새로운 것 배우기', '수다떨기', '참견하기'다.


후지필름 캐릭터 네이밍 공모 이벤트는 오늘(15일)부터 오는 11월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별도 로그인이나 회원 가입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가장 어울리는 이름을 지은 '최고의 작명가' 1명에게는 프리미엄 컴팩트 카메라 X100V가 수여되며, 응모한 이름은 향후 후지필름 코리아 캐릭터의 이름으로 활용된다. 


이 외에도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름을 응모한 참가자 3명은 '굿 아이디어' 상에 선발되어 브이로그용 미러리스 카메라 X-T200을 받을 수 있다. 


수상작에 명단을 올리지 못했더라도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남겨준 100명을 추가 선정, 후지필름코리아의 캐릭터가 담긴 '퍼 블랭킷'을 제공한다. 최종 당선자들의 캐릭터명은 오는 11월 22일 홈페이지의 #PLAYWITH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후지필름 코리아는 캐릭터 이름 짓기 이벤트와 함께, 10주년 기념 생일 케이크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내 온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 카메라나 렌즈를 구매하면 케이크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대상 매장은 파티클, 후지필름 에비뉴엘점,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4곳으로, 기프티콘은 제품 구매 1주일 후부터 순차 발송된다.


후지필름 코리아 임훈 사장은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설립된지 어느덧 10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그동안 국내 카메라 시장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그 과정을 이겨내며 더 크게 성장할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과 더 재미있고 친근한 방식으로 소통하고 싶은 후지필름의 마음을 담았다. 다가오는 10년도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지속 성장가능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