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꾼' 남친이라면 1초의 망설임 없이 바로 대답한다는 3가지 질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kimseonho_staff.diary'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연애 초반, 설렘 가득한 사랑을 시작한 커플들은 서로에게 질문이 많다.


연인에 대해 아직 모르는 것이 더 많기 때문에 호기심과 궁금증이 가득한 것.


하지만 서로 익숙해지다 보면 질문은커녕 '대답'도 소홀해지는 사람들이 있다. 귀찮기도 하고, 깊이 생각해본 적 없는 문제라는 것이 이유다.


그렇게 서서히 민낯이 드러나기 시작할 때, 사랑을 확인하고 싶을 때 당신이 연인에게 꼭 해봐야 할 질문 3가지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봄밤'


진정한 사랑꾼이라면 이 3가지 질문에는 망설임 없이 대답할 테니 말이다. 


지난달 28일(현지 시간) 베트남 매체 'ngoisao'에는 연인을 사랑하는 남성들이 망설임 없이 대답한다는 질문 3가지가 소개됐다.


"결혼은 언제 할까?"


가장 먼저 결혼에 대한 질문이다. 만남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미래를 꿈꿨다면 적극적으로 대답할 것이다. 물론 그 시기나 대답 내용은 저마다 다르겠지만 "글쎄", "모르겠네" 등으로 대답 자체를 피하지는 않을 테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운빨로맨스'


"나 얼마나 사랑해?"


두 번째는 다소 진부하고 뻔한 질문이지만 사랑을 확인받고 싶을 때 한 번쯤 하는 말이다.


사랑꾼 남친이라면 아마 창의적인 생각을 동원해 당신이 감동할 만한 대답을 할 것이다. 언제, 어디서나.


하지만 지나치게 남발하다 보면 제아무리 사랑꾼 남친이라도 대답 거리가 떨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자.


"진짜 문제가 뭘까?"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수상한 파트너'


아무리 사이가 좋은 커플도 가끔은 싸우고, 틀어질 때가 있다.


문제는 이때 싸운 이유나 상대방의 감정에 대해 전혀 모른 채 싸움을 끝내버리면, 다시 반복돼 사이가 더 악화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상대방을 진심으로 좋아한다면 아마 갈등을 풀어가는 과정을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다.


정확히 어떤 이유로 싸움이 발생했는지 원인을 함께 찾아가며 발전적인 방향으로 관계를 끌고 간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