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홈플러스, 오는 24일부터 시그니처 위크 진행

홈플러스가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3주 간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시그니처 위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홈플러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홈플러스가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3주 간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시그니처 위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시그니처'는 합리적 가격에 높은 품질을 갖춘 프리미엄 PB로, 지난 2019년 11월 론칭 이후 먹거리부터 각종 생활용품까지 폭넓은 카테고리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홈플러스를 대표하는 인기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번 행사는 '똑똑한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시그니처 마크가 표기된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시그니처 주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주코백은 주트로 만든 에코백으로, 마와 코튼을 혼합해 부드럽고 강한 내구성과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ESG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홈플러스는 고객의 친환경 쇼핑을 지원하기 마련했다.


이와 함께 유명한 맛집과 협업한 먹거리와 화끈하게 맵거나 부드러운 달콤한 맛의 제품을 한데 모아 명절 스트레스를 날릴 '맛∙맛∙맛 페스티벌'을 연다.


'유명한 맛' 대표 상품으로 BBQ통다리바베큐 2종 ,우주인피자 3종, 양지고기설렁탕 외 6종을 선보인다.


'화끈한 맛'은 밀키트 3종, 참숯직화 매콤불고기·닭오돌뼈, 이것은라면이아니다, 떡볶이 2종은 각각 2개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된다.


'달콤한 맛' 행사 상품은 커피 4종, 아이스크림케익 3종, 초코바 4종, 마시는 유산균 2종 등이 있다.


권순욱 홈플러스 PBGS본부장은 "프리미엄 PB인 '시그니처'는 품질 제일주의를 바탕으로 까다롭게 엄선한 상품만 내놓으면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 속에 홈플러스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 품질은 물론 환경까지 고려한 상품으로 고객들의 똑똑한 소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