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브레댄코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건강한 하루 한 끼'를 만들어내는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브레댄코가 샌드위치 9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MZ 세대 소비자를 공략해 건강과 맛을 모두 생각해 개발하였으며, 다양한 빵과 속 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호밀빵, 크루아상을 포함해 마켓 컬리 출시 이후 입소문을 타고 매출이 점점 늘고 있는 호기 브레드와, 8곡을 사용해 더욱 진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브레댄코 인기 식빵 곡물식빵을 추가해 건강함에 초점을 두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속 재료로는 바쁜 현대인의 균형 잡힌 영양섭취를 돕기 위해 신선한 채소와 단백질, 견과류를 적절히 구성하였으며, 레몬 딜 랜치소스, 타르타르 소스, 생 바질 잎, 고다치즈 등 인기 식재료를 샌드위치에 적용해 트렌드에도 발맞췄다.
출시된 샌드위치로는 크루아상을 사용한 시그니처 크루아상샌드, 햄치즈 크루아상샌드, 바질&카프레제 크루아상샌드 제품 3종 호기브레드를 사용한 타르타르 햄치즈샌드위치, 할라피뇨불고기샌드위치, 프렌치햄버터 샌드위치 제품 3종 곡물식빵을 사용한 치킨곡물샌드위치 with 레몬딜랜치소스 1종 호밀빵을 사용한 시그니처 호밀샌드위치, 치킨크랜베리 호밀샌드위치 2종 총 9종이 출시되었다.
브레댄코 관계자는 "샌드위치는 오피스와 학교상권에서 간편함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신메뉴를 개발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MZ 세대 고객의 니즈에 맞춰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려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