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마니아들도 한 번 하면 구토 유발한다는 크리스 헴스워스 지옥의 '운동 루틴'

인사이트
Instagram 'chrishemsworth'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영화 속에서 늘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크리스 헴스워스.


이런 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그의 피나는 노력이 있었을 테다.


새로운 영화 촬영을 앞두고 몸만들기에 한창인 크리스 헴스워스가 자신의 '운동 루틴'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 운동 루틴은 웬만한 헬스 마니아들도 혀를 내두를 정도로 고강도라 더욱 화제를 모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hrishemsworth'


지난 11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래드바이블은 영화 '익스트랙션 2'의 촬영을 앞둔 크리스 헴스워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옥의 운동 루틴을 공개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상의를 탈의한 채 터질듯한 근육질을 뽐내며 자신의 루틴에 따라 운동을 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과 함께 그는 자신의 운동 루틴을 팬들에게 아주 자세히 소개했다. 


그가 공개한 지옥의 운동 루틴은 다음과 같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hrishemsworth'


우선 유산소를 위해 그는 약 3분간 복싱을 한다. 그런 다음 하체 운동으로 스쿼트를 50회 실시한다.


그런 다음 10개도 하기 힘들다는 싯스루 운동을 무려 40회나 실시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상체 근육을 위해 팔굽혀펴기 25회를 해야 비로소 크리스 헴스워스의 운동 루틴 1세트가 완성된다.


그는 이 지옥의 운동 루틴을 무려 4세트나 한다. 각 세트 사이 휴식 시간은 딱 2분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hrishemsworth'


이 같은 운동법이 공개되자 많은 누리꾼들은 혀를 내둘렀다. 사실 그가 하는 동작들은 웬만한 헬스 마니아들도 하기 힘든 것들이 다수 포함돼 있기 때문이었다.


누리꾼들은 "역시 자기 관리 철저하다", "저렇게 하니 완벽한 몸매를 가질 수 있는 거다", "진짜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인다.


한편 크리스 헴스워스가 자신의 운동법을 공개한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코로나로 헬스장을 못 가는 헬스 마니아들을 위해  자신의 홈 피트니스 앱인 '센트르(Centr)'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