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피자헛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피자헛이 신규 엣지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0월 4일까지 '엣지킹 콘테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피자헛 홈페이지 및 앱에서 포테이토칩 치즈크러스트 엣지, 케이준 치즈크러스트 엣지 등 신규 엣지 2종을 포함해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한 고객이라면 참여할 수 있다.
1차 콘테스트는 9월 7일부터 20일까지, 2차는 9월 21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최신형 '갤럭시 워치4'를 증정하고, 2등은 '갤럭시 버즈2'를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1,2차의 기간별 누적 주문 금액 순으로 1등 4명, 2등 16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4일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개별 안내를 통해 일괄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1, 2차 각 50명씩 총 100명의 당첨자에게 피자 무료 시식권을 증정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엣지 맛집 피자헛의 신규 엣지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엣지킹 콘테스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피자도 즐기고, 푸짐한 선물이 준비된 당첨의 기회도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헛은 피자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치즈크러스트 엣지 2종을 출시했다. '포테이토칩 치즈크러스트 엣지'는 바삭한 포테이토칩을 올려 재미있는 식감과 맛을 더했으며 '케이준 치즈크러스트 엣지'는 케이준 시즈닝을 뿌려 중독성 있는 매콤함을 선사한다.
신규 엣지 2종은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적용 가능하며 라지 사이즈 피자는 2,000원, 미디엄 사이즈 피자는 1,000원을 추가하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