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Dear Mama / YouTube
'베스트BJ'를 줄 테니 여자친구를 성상납 시키라는 요구에 응한 아프리카BJ가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5일 새벽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BJ 이시우는 방송을 통해 특정인들에게 자신의 여자친구를 포함한 여성들을 성상납 시켰다고 폭로했다.
이시우는 해당 방송에서 아프리카TV 유명 모 BJ가 자신의 여자친구를 마음에 들어한다며 '베스트BJ'를 주는 조건으로 성상납을 요구했다고 밝혔다.
이후 이시우는 모 BJ와 함께한 자리에서 여자친구가 모르는 사람에게 술을 따르고 스킨십을 강요 당해도 가만히 있었으며 술에 취한 여자친구가 이들과 잠자리까지 가진 것 또한 방관했다.
이같은 폭로가 약 7분간 이어지자 '아프리카TV 폴리스'는 해당 방송을 종료시키며 이시우의 방송을 영구정지 조치를 내렸다.
일각에서는 BJ 이시우가 뚜렷한 증거를 공개하지 않았으므로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주장도 나오고 있어 해당 사건의 진위 여부에 대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프리카TV BJ간에 있었던 일에 대해 당사자들의 명확한 입장 표명을 원하고 있으며 BJ 여자친구 성상납 논란은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한편, 아프리카TV 홍보팀은 BJ 이시우의 방송 중 발언에 대해 "사실이 아닌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BJ 이시우는 타인에 대한 비방으로 방송이 중단된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고 밝혔다.
via Dear Mama / YouTube
장미란 기자 mira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