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유아용 초소형 마스크 '블라블라 마스크 KF-AD'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오팜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네오팜은 아토팜에서 비말 감염 예방은 물론 여름철 더운 날씨에도 숨쉬기 편한 유아용 초소형 마스크 '블라블라 비말차단용 마스크(KF-A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마스크는 우리 일상 속 생활 필수품이 된 지 오래다. 


대부분의 마스크가 성인 얼굴 크기에 맞춰 제작되지만, 어린 아이가 성인용 마스크를 착용할 경우 사이즈가 맞지 않아 감염병 예방 효과가 떨어질 수 있어 유아의 얼굴 크기를 고려한 초소형 마스크 사용이 필요하다. 또한 어린 아이들은 성인보다 피부가 약한 편이라 보다 부드러운 필터를 사용한 마스크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토팜이 선보이는 '블라블라 비말차단용 마스크(KF-AD)'는 만 4세 이하 영유아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초소형 사이즈로 제작되어, 2D 입체형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아이들이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호흡할 수 있게 도와준다.


탄성 원단으로 제작된 밴드걸이로 장시간 착용해도 귀에 무리가 가지 않고 잘 끊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의 활발한 움직임에도 안면에 확실하게 밀착되고 턱 밑까지 꼼꼼하게 감싸주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아이들의 안전한 일상 생활을 돕는다.


민감 피부를 위한 연구와 제품력으로 인정받은 아토팜답게 부드러운 원단의 안감을 사용해 착용 중 아이 얼굴의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국내산 원료 사용과 국내에서 생산을 완료하여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팜 관계자는 "오랜 시간동안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연구해 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마스크를 개발하였다"며, "아이들이 건강한 피부를 넘어 일상 생활 속에서도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온가족 위생에 대한 연구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토팜의 신제품 '블라블라 비말 차단용 마스크(KF-AD)'는 1팩 5매입으로 구성되어, 아토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및 주요 소셜 커머스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