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꾸로 매달린 박쥐 영상을 뒤집자 세상 가장 힙한 '박쥐 클럽'이 등장했다

인사이트YouTube 'Mian Ramay'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세상 가장 힙한 음악에 맞춰 몸을 자유롭게 흔드는 박쥐들의 댄스 파티(?)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달 31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써니스카이즈는 거꾸로 매달린 박쥐들을 위아래로 뒤집자 벌어진 놀라운 광경을 영상으로 공개했다.


흑백으로 만들어진 이 희귀 영상에는 그간 거꾸로 매달린 모습만 봐왔던 박쥐들이 마치 턱시도 깃을 세운 드라큘라처럼 똑바로 서 있는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더욱 눈에 띄는 것은 박쥐들이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듯 날개를 폈다, 접었다, 몸을 이리저리 흔들흔들 거리는 장면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ian Ramay'


마치 어두운 클럽 안에서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하듯 섹시한(?) 춤사위를 보이며 신나게 댄스 파티를 즐기는 박쥐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몸을 들썩이게 만든다.


해당 영상은 공개 직후 '박쥐들의 은밀한 사생활'로 통하며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매체는 해당 영상을 공개하며 "박쥐들의 평소 모습을 거꾸로 뒤집어 봤을 뿐인데 마치 나이트 클럽 안을 연상케 해 음악을 끼워넣었다. 이게 바로 그 결과"라고 뿌듯함을 드러냈다.


태어나 처음 박쥐들이 춤추는 희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이트 클럽을 방불케 하는 춤사위다", "옆에 가서 같이 몸 흔들고 싶다", "박쥐들이 이렇게 힙한 줄 몰랐다", "음악 누가 추가한 건지 진짜 찰떡이다"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Mian Ramay'


YouTube 'Mian Ramay'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