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말복 맞아 98% 할인된 100원 특가 상품권 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생활맥주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생활맥주가 말복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상품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말복에 즐기기 좋은 생활맥주의 대표 메뉴 크리스피치킨과 수제맥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00원 특가 이벤트가 마련되었다.


생활맥주 5천 원 모바일 상품권은 8월 2일 12:00부터 8일 24:00까지 7일간 98% 인하된 금액인 100원에 판매된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생활맥주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인 '생활맥주 생쑈'에서 구매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생활맥주 생쑈'에 접속하여 스토어 찜을 클릭하면 100원 할인 쿠폰이 발급되기 때문에, 100원에 판매되는 5천 원 모바일 상품권을 최종적으로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은 8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며 발급된 직후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200여 개의 생활맥주 매장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의 양조장들과 협업을 통해 개성 있는 맛과 향의 특색 있는 지역 수제맥주를 제공하는 수제맥주 브랜드다.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생활맥주의 대표 메뉴인 크리스피 치킨과 비빔면, 스팸 튀김, 치킨 텐더를 얹은 생활 떡볶이 등 수제맥주에 특화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어 생활맥주 관계자는 "이어지는 폭염과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힘든 일상을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취지로 치킨과 맥주를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생활맥주와 시원한 말복을 보내자"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