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의 떡볶이 밀키트 '생활떡볶이', '더반찬&' 단독 입점... 2주간 할인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생활맥주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생활맥주의 떡볶이 밀키트 '생활떡볶이' 가 동원그룹의 온라인 신선가정간편식몰 '더반찬&' 에 단독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8월 8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활떡볶이는 생활맥주 매장에서 누적판매량 8만개를 돌파하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메뉴로, 지난 5월 밀키트로 제작되어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한 생활맥주의 히트 상품이다.


'어묵까지 맛있는 생활떡볶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생활떡볶이는 80년 전통의 환공어묵 베스트 셀러 3종이 150g 이상 들어있다. 이는 떡볶이 밀키트의 어묵 중량이 업계 평균 83g인 것을 감안하면 타사대비 180% 이상 높은 것으로 어묵파 떡볶이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생활떡볶이의 떡은 국내 최초 터널식 급속 냉동 기술을 사용하였다. 밀떡을 생산 후 -20℃ 에서 급속동결 시켜 갓 쪄낸 밀떡의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거기에 간편한 조리법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이목과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10년 업력의 '더반찬&' 은 엄격한 기준으로 제품을 소싱 및 생산하는 온라인 몰로 유명하다. 손으로 만들고 HACCP으로 만드는 제품을 주로 다루기 때문에 ‘더반찬&’의 입점은 생활떡볶이의 품질과 맛을 증명한다.


생활떡볶이는 입점을 기념해 더반찬& 에서 8월 8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단독 진행한다. 판매금액인 5,500원에서 15%할인된 4,700원에 생활떡볶이를 만나볼 수 있는 등 다양한 기획전과 할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코로나와 폭염으로 생활떡볶이 주문이 계속 늘고 있는 추세" 라며, "더욱 빠르게 생활떡볶이를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신선식품 새벽배송이 가능한 동원 더반찬& 온라인 몰에서 생활떡볶이를 선보이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한편, 생활떡볶이는 생활맥주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생활맥주 생쑈’에서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