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프레시지, 삼성전자와 협업 '비스포크 큐커' 전용 밀키트 출시

프레시지가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간편식 특화 주방 가전 '비스포크 큐커' 전용 밀키트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프레시지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프레시지가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간편식 특화 주방 가전 '비스포크 큐커' 전용 밀키트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비스포크 큐커'는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변화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급성장 중인 가정간편식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밀키트와 같은 가정간편식 조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비스포크 큐커의 '스캔쿡' 기능은 밀키트 패키지 뒷면의 바코드를 '스마트싱스 쿠킹' 앱에서 카메라로 인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밀키트 포장을 뜯고 식재료들을 각각의 존에 올려놓은 뒤 카메라로 바코드를 인식하기만 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프레시지는 간편식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키친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하는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비스포크 큐커' 전용 제품들을 출시했다.


출시된 제품은 삼성 '스마트싱즈'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간편식 정기 약정 서비스인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한 고객의 경우 다양한 밀키트 제품들을 정기적으로 받아 볼 수 있다.


프레시지가 이번에 출시한 '비스포크 큐커' 전용 제품은 기기의 기능적인 장점을 소비자가 직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인도, 멕시칸 요리 등 그간 집에서 쉽게 즐기기 어려웠던 세계요리부터 한식 메뉴까지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8종의 제품들로 출시되었으며, 총 500여 종에 달하는 간편식 메뉴를 보유한 프레시지는 지속적으로 전용 상품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


프레시지 정중교 대표는 "프레시지는 요리로부터 세상을 자유롭게 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간편식 시장에 진출한 기업으로 새로운 키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큐커의 목표와 방향이 일치하는 기업"이라며,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밀키트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하며, 모든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