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X 던전앤파이터 쿠폰 증정 이벤트 일주일 만에 조기 종료 예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설빙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설빙은 넥슨과 협업한 '메론설빙 X 던전앤파이터' 쿠폰 증정 이벤트가 개시 일주일 만에 준비 수량 대부분이 소진되어 조기 종료가 예상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빙 매장에서 메론설빙 4종 중 1개를 구매하면 던전앤파이터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설빙 X DNF 메론메론 스페셜 상자'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행사였다. 스페셜 상자 쿠폰은 메론메론 눈사람 아바타 상자 1개와 메론맛 피로 회복 영약 5개, 아바타 선택능력치 변경권 1개, 해방된 하트비트 메가폰 5개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설빙의 소비자들과 던파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에 대해 "이런 이벤트 언제나 환영", "빙수도 먹고 아이템도 얻고 일석이조" 등의 긍정적 반응을 보이며 주문 세례를 이어갔다.


한편, 이번 협업 행사 메뉴로 선별한 설빙의 '메론설빙' 시리즈는 '샤인머스캣메론설빙', '리얼통통메론설빙', '요거통통메론설빙', '딸기치즈메론설빙' 총 4종으로, 설빙의 여름시즌 인기 메뉴로 손꼽힌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던파와 함께한 협업 이벤트가 더위와 코로나19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어 다행"이라며, "앞으로도 설빙은 다양한 분야와의 이색 협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