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와 한번만 해주세요"...배우 황정민이 실제로 납치 당해 협박받는 리얼리티 영화 '인질' (영상)

인사이트영화 '인질'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황정민 주연 영화 '인질'이 예고편 공개 후 예비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1일 '인질' 측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다.


메인 예고편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가 아는 톱배우 황정민이 납치를 당하는 장면으로 시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인질'


귀가하던 중 황정민은 CCTV도, 목격자도 없는 곳에서 순식간에 인질범들에게 붙잡혔다.


황정민은 "너희들 뭐야? 나한테 왜 그러는데"라고 떨리는 목소리로 소리치며 당혹감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무자비하게 자신을 납치한 정체불명의 인질범들 앞에서도 기죽지 않으며 팽팽하게 맞서던 황정민은 피도 눈물도 없는 태도로 온갖 협박을 가하는 그들에게 결국 "살려주세요"라고 애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인질'


오직 믿을 것이라고는 자신밖에 없는 상황에서 극한의 탈주를 감행하는 황정민과 그런 그를 맹렬히 쫓는 인질범들 간의 추격전은 올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박진감을 예고했다.


예고편 말미에는 "드루와, 드루와, 그거 한번만 해 주세요"라는 인질범의 황당한 요구에 분노 섞인 황정민의 "드루와"로 마무리돼 웃음을 유발했다.


과연 황정민이 정체불명의 인질범들에 맞서 어떻게 살아남을지 관심이 집중되는 영화 '인질'은 오는 8월 18일 개봉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인질'


YouTube 'MOVIE&NEW 무비앤뉴'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