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하이틴 로코 띵작 '키싱부스3' 공개까지 단 2주 남았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전 세계 청춘남녀들의 연애 바이블 '키싱부스' 마지막 시리즈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오는 8월 11일 공개를 확정 지은 '키싱부스3'를 볼 수 있는 날이 2주도 채 남지 않았다.


넷플릭스 영화 '키싱부스'는 10대 특유의 감성을 잘 담아낸 풋풋한 연애와 친구 사이의 우정을 재미있게 다루며 지난 2018년 처음 공개된 직후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기대에 힘입어 시즌2에 이어 시즌3로 대장정의 마무리를 짓게 됐다.


인사이트넷플릭스 '키싱부스3'


공개를 앞두고 올라온 '키싱부스3 예고편'에는 주인공 엘(조이 킹)과 엘의 연인 노아(제이콥 엘로디), 엘의 절친 리(조엘 코트니)와 연인 레이첼(메건 영)이 함께 해변에 있는 별장으로 떠나는 모습이 담겼다.


지난 시즌에서 장거리 연애 중 오해가 쌓이며 사랑에 금이 갈 뻔 했지만 엘과 노아는 다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애정을 더 키웠다.


하지만 시즌3 예고편에는 엘의 마음을 뒤흔들어놨던 마르코가 다시 등장해 두 사람 사이의 위기(?)를 암시했다.


대놓고 "너랑 잘 지내고 싶어"라며 노아와 정면 승부를 시작한 마르코.


인사이트넷플릭스


엘이 다시 한 번 마르코의 직진 고백에 흔들려 노아와의 사랑을 저버릴지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더불어 엘이 남자친구인 노아와 캠퍼스 커플 라이프를 즐길지 절친 리와 의리를 지킬지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은 팬들의 궁금증을 극에 달하게 만들었다.


과연 8월 11일 공개되는 키싱부스3에서 엘이 일생일대의 고민을 잘 헤쳐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