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롯데칠성음료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피크닉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몰'을 통해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굿즈 상품, 매거진, 이벤트 등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을 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 또한 환경을 중시하는 가치 소비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 업사이클링 브랜드 '파울로앤수니'와 협업해 선보이게 되었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피크닉세트'는 대용량 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라떼(각 6개)'와 커피 자루를 업사이클링해 수작업으로 만든 피크닉 가방 또는 텀블러백을 묶음으로 한 2종으로 3~4만 원 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칠성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