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썸머퀸' 레드벨벳 컴백 티저 (영상)

인사이트YouTube 'Red Velvet'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약 2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레드벨벳이 기습 컴백 티저를 공개했다.


26일 레드벨벳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레드벨벳 'Somethin Kinda Crazy'"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말도 안 되는 일이 일어났어. 내 얘기 잘 들어봐"라는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5명의 멤버들이 차례대로 영상에 등장했다.


레드벨벳은 지난 2015년 발매했던 미니 1집 수록곡 'Somethin Kinda Crazy' 노래에 맞춰 의문의 흰 고양이를 찾아 나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Red Velvet'


특히 멤버들 모두 커다란 검은 리본 스타일링을 선보여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팬들은 "드디어 공백기 깨졌다", "완전체 정말 그리웠다", "컴백하면 무조건 1위 할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SM엔터테인먼트는 레드벨벳의 구체적인 컴백 일자를 밝히진 않았지만, 오는 8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Red Velvet'


지난 2019년 '사이코' 활동 이후 오랜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레드벨벳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레드벨벳은 '사이코' 활동 당시 웬디가 부상을 입으면서 유닛과 솔로 활동을 이어왔다.


아이린과 슬기는 지난해 7월 미니 1집 'Monster'를 발매했다. 웬디와 조이도 솔로 앨범을 내며 활약을 펼쳤다.


인사이트YouTube 'Red Velvet'


YouTube 'Red Velve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