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치명적인 눈빛 유연석, '태그호이어' 화보서 반전매력 과시

인사이트아레나 옴므 플러스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유연석이 치명적인 섹시 눈빛이 담긴 화보를 공개, 팬심을 꽉 잡았다. 


스위스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유연석은 그간 선보여 온 부드럽고 선한 인상 대신 날카로운 표정을 자아내며 카리스마를 표출, 새로운 이미지를 전달했다.


인사이트아레나 옴므 플러스


인사이트태그호이어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8월호의 커버로 선보인 이번 화보는 태그호이어가 5년 만에 리뉴얼해 선보인 브랜드의 대표 스포츠 워치 컬렉션 아쿠아레이서의 신보,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300과 함께 한다.


더욱 얇고 가벼워진 케이스와 브레이슬릿, 엣지 디테일을 살려 모던함을 강화하고 정교한 마감으로 완성도 역시 드높인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300. 


인사이트아레아 옴므 플러스


인사이트태그호이어


특히 화보에서 유연석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세 가지의 러버스트랩 버전까지 착용해 눈길을 끈다.

 

수상 스포츠를 넘어 어떠한 극한의 환경에서도 한계를 넘어서며 새로운 차원으로 우리를 이끌 강력한 멀티 툴 워치로 완성된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300.


인사이트


인사이트아레나 옴므 플러스


항상 새로운 경험을 갈구하고, 인생에서 지속해온 가장 큰 모험인 ‘연기’에서 새로운 장르와 역할을 마주하는 유연석의 도전 정신은 바로 아쿠아레이서 컬렉션이 추구하는 정신과도 일맥상통한다.


태그호이어와 유연석이 함께 한 화보는 남성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의 8월호를 통해 더욱 자세히 만나볼 수 있으며,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300 컬렉션은 전국 태그호이어 매장 및 롯데백화점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러버스트랩 버전은 하반기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