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깔끔함+고급미' 다 잡아 덕후들 소장 욕구 자극하는 신상 '스타벅스X휠라' MD

인사이트Instagram 'fila_korea'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MD 맛집' 스타벅스가 휠라와 콜라보한 제품을 출시했다.


휠라의 화이트, 네이비 블루, 레드 컬러 조합이 스타벅스와 만나 힙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지난 13일 휠라는 창립 30주년과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맞아 스타벅스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했다.


전 세계에서 한국에 가장 먼저 한정 수량으로 최초 출시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fila_korea'


이들이 협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파우치, 메쉬짐백, 콜드컵, 미르 핸들 텀블러 등 7종이 나왔다.


스타벅스와 휠라가 만나 스포티하고 감각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게 특징이다.


실패할 수 없는 화이트, 네이비, 레드의 색감이 스타벅스 로고와 잘 어울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petit_eunyoung'


누리꾼들은 명품 디자인처럼 보이는 콜드컵과 휴대용 접이식 빨대에 관심을 갖고 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을 것 같은 콜드컵과 종이빨대 대신 환경을 보호하면서 쓸 수 있는 휴대용 빨대는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해당 제품들은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등 글로벌하게 출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ssonnabee'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fila_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