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기·장기 춤이라며 당당하게 '매몬-내 루돌프' 커버한 개그맨 이창호 (영상)

인사이트Youtube '샌박의 부장들'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개그맨 이창호가 '최애 가수' 매드몬스터 춤을 완벽하게 커버했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샌박의 부장들'에는 '절친끼리 함께 자소서를 써본다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용주, 김해준, 이창호가 스스로를 성찰하며 자기소개서를 작성했다.


특히 눈길을 끈 건 이창호의 특기 및 장기였다. 이창호는 자신만만하게 "댄스랑 춤이라고 적었다"라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샌박의 부장들'


이용주, 김해준은 지금 바로 보여줄 수 있냐고 요청헀고, 이창호는 즉석에서 무대를 펼치기 시작했다.


이창호는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 매드몬스터라고 거기 안무 춰보겠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용주의 희망 대로 '내 루돌프'를 선곡해 무반주 댄스에 나섰다.


칼같이 딱딱 떨어지는 춤선과 흐느적거리는 웨이브를 동시에 선보이는 이창호에 두 사람은 박수를 치며 폭소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샌박의 부장들'


이창호는 귀여운 목소리와 함께 '내 루돌프'의 포인트 안무까지 추며 흥을 돋웠다.


자리로 돌아온 이창호는 갑자기 현타가 왔는지 안경을 고쳐 쓰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제이호랑 춤선 똑같아서 동일 인물인 줄 알았다"라는 농담조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매드몬스터는 개그맨 곽범, 이창호가 각각 탄, 제이호라는 '부캐'로 결성한 가상 아이돌 그룹이다.


인사이트Youtube 'Mnet K-POP'


YouTube '샌박의 부장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