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돌, 올림픽 기간 배민 배달, 포장 주문 시 5천원 할인 프로모션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차돌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이차돌이 2020 도쿄올림픽 시즌을 맞아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을 통해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차돌은 코로나 재 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번 올림픽 경기를 각 가정에서 시청할 것으로 예상하고, 고객들이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 이차돌 메뉴를 편히 먹으며 올림픽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올림픽 기간인 오는 22일부터 8월 8일까지 배달의민족 앱 내에서 이차돌 매장을 검색하여 쿠폰을 다운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한 아이디(ID) 당 매일 1회, 다운받은 후 즉시 이차돌의 모든 메뉴 주문에 사용할 수 있다.


이차돌은 코로나가 장기화됨에 따라 언택트 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는 동시에 전국 이차돌 매장에 대한 방역을 더욱 강화하는데 힘쓰고 있다. 이차돌은 일찌감치 지자체가 지정한 안심식당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매장 내 주기적인 수저 소독은 물론, 입장 시 QR코드 체크 의무화, 테이블 간 거리두기, 매장 직원들의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차돌 관계자는 "무더위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고객들에게 힘 내시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림픽 기간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이차돌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즐겁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