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마, 오늘(16일) 스튜디오 기와서 미니 콘서트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니버설뮤직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16일 오후 9시 스튜디오 기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미니 콘서트 콘텐츠가 공개된다.


이루마는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기록한 'River Flows In You'를 포함해 'The Sunbeams They Scatter', 'A Moonlight Song'까지 총 3곡을 연주한다. 특히 이루마의 스튜디오 기와 무대는 유튜브 프리미어 기능을 통해 선보여, 시청자들이 함께 실시간으로 채팅을 나누며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영상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콘텐츠로,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100년 역사를 기념하며 만들어진 특별한 무대이다. 고즈넉한 한옥의 무대에서 이루마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와 함께 입체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루마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100년 역사를 기념하여 이번 스튜디오 기와 무대에 설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물안개가 낀 아름다운 산중 한옥 스튜디오 기와 무대에 다시 한번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스튜디오 기와 관계자는 "촬영 당일 비가 오고 바람이 불어 악조건 속에서 연주를 해야만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루마는 팬들에게 선사할 라이브 연주에 혼신의 힘을 기울였다"라며 "이번 스튜디오 기와 콘텐츠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의 마음을 달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튜디오 기와는 유니버설뮤직이 선보이는 라이브 영상 콘텐츠다. 전통미가 돋보이는 한옥을 비롯해 식물원 등 대한민국 곳곳에 숨어있는 아름다운 공간에서 실력 있는 국내외 뮤지션들이 라이브 무대를 꾸민다.


기존 라이브 콘텐츠에선 보기 드물었던 시간, 날씨, 계절의 변화 등을 느낄 수 있는 자연스러운 풍경 속에 인위적인 연출을 걷어내고 아름다운 영상미와 뮤지션의 모습을 한 폭의 그림처럼 담아내 라이브 음악에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전통 한옥에서 펼쳐지는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스튜디오 기와 라이브 영상은 오늘(16일) 오후 9시, 스튜디오 기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