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좌) 폴리니크, (우)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갈수록 무더워지는 한여름 날씨와 제한된 생활 탓에 스트레스 일상인 요즘.
이 시국에 더욱 피할 수 없는 스트레스는 두피에 큰 악영향을 끼친다.
지난해보다 최고온도가 더 상승한 올여름 자외선에 오래 노출된 두피는 열감과 함께 모공 확장에 영향을 준다.
두피에 노폐물이 쌓여 방치할 경우 트러블 및 각질 등으로 번져 탈모의 원인이 될 위험이 있다.
폴리니크
뜨거운 온도에 장시간 노출될 수밖에 없는 무더운 여름에는 '쿨 샴푸'를 사용해 두피 열감을 내려주고 묵은 각질을 제거하며 관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돌아오는 휴가 시즌, 유독 더운 올여름을 위해 폴리니크가 '딥 클린 쿨 샴푸'를 출시했다.
기존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도 높은 만족도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지만 이번에 첫 출시된 '딥 클린 쿨 샴푸'는 검증을 거치며 미네랄이 첨가됐다.
폴리니크
또한 모발과 두피에 필요한 영양을 채워주며 기존 제품과 마찬가지로 식약처에 보고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딥 클린 쿨 샴푸'는 안정적인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 것은 물론 두피 고민이 많은 소비자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폴리니크
'딥 클린 쿨 샴푸' 출시를 기념해 폴리니크는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풍성한 사전예약을 오픈한다.
사전예약을 통해 이번에 출시한 '딥 클린 쿨 샴푸'는 물론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폴리니크
2만 6,900원으로 1개 가격에 2개를 얻을 수 있는 1+1구성은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딥 클린 쿨 샴푸'는 '프리미엄 토닉'과 구매할 시 3만 1,900원에 만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샴푸'와 구매할 때는 3만 2,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딥 클린 쿨 샴푸' 3개 세트는 3만 6,900원에 판매되며 '쿨 샴푸 + 프리미엄 샴푸 + 프리미엄 토닉' 3개 세트는 4만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폴리니크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두피를 케어할 수 있는 디바이스를 구입할 경우 딥 클린 쿨 샴푸 2개, 프리미엄 토너 3개, 프리미엄 샴푸 500ml 1개, 프리미엄 샴푸 300ml 4개, 프리미엄 샴푸 100ml 8개, 쿨매트, 텀블러 총 7개의 다양한 상품이 추가로 지급된다. 가격은 95만 원.
전 라인을 더 저렴하게 경험할 수 있는 3개 제품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을 높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평균 할인율 50% 적용으로 기존 제품과 신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다.
폴리니크
뿐만 아니라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베스트 리뷰어에게 영탁 쿨매트를 증정한다.
두피관리에 고민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 나에게 맞는 샴푸를 찾지 못한 소비자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나에게 맞는 샴푸를 찾아 건강한 두피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부담 없이 편리한 두피 케어 솔루션을 원한다면 서둘러 폴리니크 사전예약을 신청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