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굽네, 초복 맞아 배달의민족에서 치킨과 피자 8천원 할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굽네치킨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굽네치킨이 오는 11일 초복을 앞두고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초복을 맞이해 온 가족이 굽네의 치킨과 피자 메뉴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7월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굽네피자 신메뉴 2종과 굽네치킨 4종을 함께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8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퍼로니 찹찹 피자'는 페퍼로니를 잘게 자른 '찹핑 페퍼로니'를 풍부한 치즈가 덮인 도우 위에 골고루 토핑한 피자다.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정통 시카고 스타일 피자처럼 모짜렐라, 리코타, 로마노, 그뤼에르, 파마산 치즈 총 5가지 치즈를 토핑했다. 피자 메뉴를 실제로 맛본 고객들은 '이게 진짜 뉴욕 피자', '시카고로 여행하는 맛이다', '치킨과 함께 먹으면 꿀조합이다' 등 긍정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벤트는 굽네치킨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하며 배달의민족 앱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적용할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이나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초복 무더위에 치킨을 찾고 있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굽네의 다양한 메뉴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