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kongkong_story'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에어팟은 나에게 맡겨주라요!"
집에서 작은 에어팟을 잘 잃어버리는 이들에게 입소문 나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에어팟 거치대 인형'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쿼카 에어팟 거치대 인형은 실용성은 물론 귀여움까지 갖춰 각종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항상 웃는 얼굴을 하고 있어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이라고 불리는 쿼카는 동글동글 귀여운 생김새와 미소로 많은 이들의 사랑받고 있다.

Instagram 'kongkong_story'
그런 쿼카의 생김새를 쏙 빼닮은 해당 제품은 타 인형과 달리 에어팟 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들보들한 촉감으로 자꾸만 손이가게 하는 쿼카 인형은 어떤 곳에 놓아도 계속 눈이 가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손바닥만 한 사이즈에 동그란 눈과 사랑스러운 입꼬리를 지녔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쿼카의 앙증맞은 손에 각각 하나의 에어팟을 쥐여주면 된다. 책상 위에 두고 외출 전후 활용하면 좋을 듯하다.
Instagram 'kongkong_story'
에어팟은 물론 작은 필기구나 액세서리 등의 소품도 가능하다.
해당 제품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냥 봐도 귀여운데 거치대라니", "당장 사러 가야겠다", "보기만 해도 힐링 되는 것 같다",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 누리꾼은 "케이스에 넣지 왜 저렇게 놔둘까 생각했는데 비주얼을 보니 너무 갖고 싶어서 납득이 된다"고 말해 보는 이들의 공감을 샀다.
만약 작은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 당신이라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내는 쿼카 에어팟 거치대 인형을 마련해보는 것도 좋겠다.
Instagram 'kongkong_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