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3일(화)

분당서 실종된 서현고 3학년 김휘성 군 실종 전 마지막 모습 담긴 CCTV 영상

인사이트SBS뉴스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경기도 분당에서 실종된 고3 김휘성 군의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됐다.


26일 SBS뉴스는 김휘성 군의 가족과 동의를 구해 실종 전 마지막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을 공개했다.


때는 지난 22일 오후 5시 22분. 김휘성 군은 분당 영풍문고에서 문제집을 산 뒤 에스컬레이터를 탔고, 이어 서현역 AK플라자 근처 육교 엘리베이터에서 모습이 포착됐다.


경찰은 현재까지 확보한 CCTV 영상 중 가장 마지막 시점의 모습이 포착된 영상이라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뉴스


실종 당일 김휘성 군은 오후 4시 40분쯤 학교를 마쳤고, 근처 편의점에 들러 교통카드를 충전한 후 영풍문고를 들렀고, 버스 정류장 쪽으로 향한 것으로 파악됐다.


하지만 교통카드를 사용한 기록이 없어서, 실제 버스를 탔는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은 상태이다.


이와 관련해 경찰 관계자는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탔을 것에 가능성을 열어두고 버스 회사를 대상으로 블랙박스 확인 시도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뉴스


경찰은 주거지 인근 공원과 산 수색을 진행했지만 아직 김휘성 군의 흔적을 찾지 못했다.


키 180cm 가량의 김휘성 군은 실종 당시 검은색 상의에 회색 교복, 하얀 나이키 운동화를 신고 있었다.


경찰은 블랙박스와 CCTV 등을 추가로 확보해 사라진 김휘성 군의 동선을 계속 파악할 방침이다.


네이버 TV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