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딸이 내 남편과 그룹 XX했다"···불륜녀 결혼식장 찾아가 과거 폭로한 여성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 여성이 전 남편과 바람 피운 여성의 결혼식장에 찾아가 그들의 과거를 낱낱히 폭로하는 영상이 확산되고 있다.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는 부산의 결혼식장에 찾아가 신부 부모와 이야기 나누는 여성 A씨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A씨는 "당신 딸(B씨)이 내 전남편(C씨)과 그룹 성관계를 했다"며 "바람을 피워서 내가 이혼했다"고 소리쳤다.


그러면서 "남들이랑 단체로 XX를 한 증거도 보여줄 수 있다"고 말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신부 어머니가 당황한 듯 A씨를 말려보지만 A씨는 다시 한 번 "(당신) 딸이 내 전 남편이랑 바람을 피워서 제가 이혼을 당했는데 뻔뻔하게 지금 결혼식을 한다고 하니까 열이 받아서 찾아왔다"고 주장했다.


신랑과 신부의 지인이 말려보지만 A씨는 가정을 파탄 낸 여성에 대한 분노를 더욱 쏟아냈다.


A씨는 "내 아들은 무슨 죄냐"며 억울함을 호소하기도 했다.


이윽고 신부에게도 찾아가 소리치는 모습과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눈물을 닦는 신부의 모습도 담겼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알려진 바에 따르면 A씨와 C씨가 부부 사이일 때 B씨와 C씨가 불륜을 저질렀다.


이후 A씨가 아들을 생각해 이혼하지 않자 B씨는 C씨와의 바람 증거를 직접 보내며 이혼을 부추겼다고 한다.


A씨와 C씨가 이혼하자 B씨는 또 다른 남성 D씨를 만나 결혼식을 올리려 한 것으로 전해진다.


해당 영상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지면서 일파만파 확산 되고 있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SBS '내일이 오면'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