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표 인증샷을 올린 가수 이효리 .ⓒ이효리 트위터 캡처
6.4 전국동시지방선거를 맞아 스타들도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며 팬들에게 투표를 독려하고 나섰다.
톱스타 이효리와 걸그룹 시크릿의 송지은은 나란히 이날 오전 9시께 트위터를 통해 사진과 함께 투표소로 향하는 길임을 밝혔다.


방송인 오상진과 가수 김윤아도 투표 인증샷을 올렸다. ⓒ오상진, 김윤아 인스타그램 캡처
MC 서경석도 오전 8시께 트위터를 통해 "방금 나와 가족을 위해 투표로 응원했습니다. 여러분도 응원하실거죠? 밖에 아직 나오지 않으신 분들 오늘 날씨 궁금하시죠? 한마디로..투표하기 딱~~~좋은 날씨에요^^"라는 글을 올렸다.
서경석은 투표를 한 직후 SBS의 선거방송에 참여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명선거 홍보대사인 그는 이날 온종일 방송중계차를 타고 돌아다니며 민심을 듣고 투표를 독려할 예정이다.
개그우먼 김영희도 투표소를 찾은 사진과 함께 트위터에 "투표하러 갑시다!!!!!!"라는 글을 올렸고, 그룹 방탄소년단도 "저희도 소중한 한표 투표하고 왔습니다!"라고 트위터에서 공개했다.
또 가수 이적, 방송인 오상진, 전현무, 영화감독 김조광수, 배우 류수영, 클라라, 가수 조권, 임시완, 김희철, 자우림의 김윤아, 개그우먼 김영희 등도 트위터를 통해 투표 인증샷 대열에 합류했다.
인사이트 뉴스팀
[ⓒ 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