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MC '100일' 맞아 물오른 미모 뽐내며 '사진 대방출'한 안유진

인사이트Instagram '_yujin_an'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 출신 안유진이 청량미 넘치는 사진을 대방출했다.


14일 안유진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함께한지 100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안유진은 지난 2월부터 SBS '인기가요'에서 트레저 지훈과 NCT 성찬과 함께 MC로 발탁돼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안유진은 그간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들을 공개하며 SBS '인기가요' MC로 함께한 지 100일째 되는 날을 자축했다. 


인사이트Instagram '_yujin_an'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이크를 들고 해맑게 웃고 있거나 인기가요(INKIGAYO)가 적힌 무대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는 안유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안유진은 100일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뽀얀 피부로 아름다운 '백설공주미'를 자랑해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안유진의 '인기가요' MC 100일 소식을 접한 팬들은 "그동안 수고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 "자주자주 보고 싶어요", "지금처럼 건강하게 함께해요" 등 응원의 메시지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안유진은 그룹 '아이즈원' 해체 후 최근 첫 단독 화보를 촬영하는 등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홀로서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_yujin_a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