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세트' 주문 폭발하자 맥도날드 매장에 몰려든 배달 기사들 (사진·영상)

인사이트ADITYA AJI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맥도날드의 'BTS 세트'가 전 세계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가운데 '방탄소년단(BTS) 세트' 판매 첫날 주문이 폭발한 인도네시아 맥도날드 매장에 몰려든 배달 기사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9일(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매체 '자카르타포스트(The Jakarta Post)' 등은 인도네시아 맥도날드에 가득 찬 배달 기사들의 모습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BTS 세트' 주문이 폭발해 매장에 몰려든 배달 기사들의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ADITYA AJI


인사이트Twitter 'almostdita'


폭발한 주문 때문에 당황한 크루들과 배달 기사들을 진정시키는 경찰의 모습도 볼 수 있다.


고객에게 음식을 빨리 전달해야 하는데 대기 시간이 길어지자 배달 기사들의 표정은 점점 굳어졌다.


또 다른 배달 기사들의 SNS를 살펴보면 BTS 세트를 받는 데 성공해 만세를 하는 모습, 이를 축하해주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다.


매장 밖으로 늘어선 오토바이 주차 줄이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다만 물밀듯이 쏟아져 들어오는 배달 기사들로 거리두기가 지켜지지 않아 코로나19 집단 감염 우려로 맥도날드 매장 절반 이상이 영업을 일시 중단했다.


한편 맥도날드에 따르면 BTS 세트는 이달 30일까지 판매한다. BTS 세트는 맥도날드가 진출한 국가 총 102개국 중 절반 가까이에서 판매 중이다.


인사이트TikTok 'domixus.123'


인사이트Twitter 'almostdit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