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여름, 가장 차가웠던' 등은희, 닮은꼴 스타 1위 김보라, 2위 엑소 디오 꼽혀

인사이트사진 제공 = 찬란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그 여름, 가장 차가웠던'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등은희의 닮은꼴 찾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그 여름, 가장 차가웠던'은 3년 전 엄마가 살해된 후, 모든 게 엉망이 된 소녀 '자허'가 우연히 자신의 엄마를 죽인 소년 '유레이'를 마주치면서 벌어지는 분노와 방황을 그린 이야기.


'그 여름, 가장 차가웠던'이 오는 17일 개봉을 앞두고, 등은희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등은희' 닮은꼴 이벤트를 지난 5월 20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SNS를 통해 진행한 가운데, '굿바이 썸머', JTBC 'SKY 캐슬', 채널A '터치', 그리고 웹드라마 '러브씬넘버#'까지 다양한 작품들로 활약을 펼쳐오고 있는 김보라가 1위에 등극했다. 


'등은희' 닮은꼴 이벤트에 참여한 관객들은 "김보라 배우와 닮았어요", "김보라 배우님이요. 크고 이쁜 눈이 넘 닮은거 같아요~ 코와 입술까지 넘 비슷해보여요"라는 댓글을 달며 등은희와 가장 닮은꼴 스타로 김보라를 뽑았다. 또한, 2위는 엑소의 디오(도경수), 3위는 주동우, 4위는 탕웨이, 5위는 히로세 스즈가 차지했고, 그 외에도 문근영, 김향기, 김고은, 문가영 등 다양한 닮은꼴 스타들이 거론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인사이트(좌) 등은희 , (우) 김보라 / 사진 제공 = 찬란


한편, '그 여름, 가장 차가웠던'을 통해 사랑스러운 얼굴 뒤에 완벽한 연기로 존재감을 과시한 등은희에 영화를 본 언론과 관객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어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주순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과 '제2의 주동우'라고 불리는 등은희 배우의 연기력이 더해져 끝까지 힘을 잃지 않는 작품이다"(fkdnf****), "오묘한 페이스, 여린 것 같다가도 강단 있는 태도로 순식간에 스크린 밖 관객들을 스크린 안으로 끌어당기는 힘 있는 연기를 보여준다"(gomso****), "첫 번째 주연을 맡은 등은희는 내면의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사춘기 소녀 자허의 모습을 잘 그려냈다"(세계일보 조성민 기자) 등 아낌없는 극찬을 보내고 있다.


6월 극장가 소녀 열풍을 불러일으킬 아시아의 신예 등은희 주연의 '그 여름, 가장 차가웠던'은 오는 6월 17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