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일룸 모델' 김태리, 내적 친밀감 생기는 일상 화보 공개

인사이트일룸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완벽한 미모, 연기력에 털털한 성격까지 다 갖춘 배우 김태리가 일룸의 새 얼굴이 됐다.


최근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태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일룸


그동안 김태리가 인터뷰를 통해 전한 '나를 나답게 만드는 건 소중한 하루하루',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언급한 생활신조는 일룸이 추구하는 가치와도 일치해 브랜드와 모델 간 호흡이 잘 맞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룸 측은 김태리와 처음으로 호흡 맞춘 화보를 공개했다. 이는 '#이것만큼은일룸으로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 화보로 나만의 공간인 집안에서의 삶을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의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이것만큼은일룸으로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의 '일룸생활'(일룸과 함께 누리는 생활)을 보여줌으로써 내 생활에 가장 중요한 가구 하나만큼은 일룸으로 선택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인사이트일룸


공개된 화보 속에서 김태리의 일룸생활을 엿볼 수 있다. 김태리는 더 좋은 매일을 위해 매일 쓰고 직접 닿는 가구만큼은 일룸으로 선택해 평온하고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김태리는 일룸의 대표적인 소파 제품 '코펜하겐'에 편안하게 앉아 커피를 마시고 독서를 하는 등 여유로운 휴식을 취했다.


인사이트일룸


또 그녀는 침대만큼은 내추럴한 무드의 일룸 헤이즐 침대로 선택해 온전한 휴식을 취하며 제주도 스테이에 온 기분으로 하루를 마무리했다.


이처럼 소탈하면서도 당찬 김태리의 싱글 라이프스타일은 비주얼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일룸생활'을 통해 완벽하게 구현됐다.


'더 좋은 매일'을 꿈꾸는 김태리의 일상과 어우러진 "더 좋은 매일을 위해 매일 쓰는 것들은 제일 좋은 것들로 하기", "좋은 건 언젠가 나중에 사겠다는 생각 버리기", "그래서 지금, 이것만큼은 일룸으로" 등의 캠페인 메시지는 소비자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인사이트일룸


뿐만 아니라 지난 11일부터는 김태리가 일룸 모델로 참여한 첫 광고인 #이것만큼은일룸으로 <나의 일룸생할> TV CF가 공개됐다.


일룸은 이번 광고를 통해 평소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알려진 김태리의 실제 생활 모습이 담긴 '김태리의 일룸생활'을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이며, 일룸 TV 광고를 기점으로 새 브랜드 모델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할 계획이다.


인사이트일룸


일룸은 소비자들의 생활에 대한 연구와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가구를 넘어 삶의 변화를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앞으로 일룸은 브랜드가 가진 전문성과 신뢰성에 브랜드 모델 김태리의 진솔하고 시원시원한 매력을 더해 더욱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일룸과 김태리가 앞으로 어떤 활약상을 펼쳐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게 될지 기대감이 모인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