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나인푸드, 떡볶이-곱창전골-막국수-냉면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나인푸드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나인푸드가 진심을 담은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나인푸드'를 론칭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2일 밝혔다.


'신선한 재료부터 남다른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표방하는 나인푸드는 ▲ 한우사골과 야채육수로 우려내 깊고 진한 맛의 옛날 국물 떡볶이, 크림 떡볶이, 짜장 떡볶이 등 떡볶이 3종 ▲ 양질의 사골을 푹 고아 만든 깊고 시원한 보양식 육수 냉이곱창전골, 대창전골, 소모둠전골 등 전골 3종 ▲ 원재료부터 비빔장까지 더 특별한 프리미엄 메밀막국수, 명태회냉면 등 면 2종을 우선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섰다.


나인푸드의 프리미엄 메뉴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나인푸드'와 자매 마켓인 '마켓로사'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나인푸드


특히 오는 3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마켓로사' 채널을 통해 나인푸드 메뉴를 첫 선보이는데, 방송 이벤트로 파격적인 구성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나인푸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먹거리의 기준을 바꾸겠다는 각오를 다진 나인푸드 이성구 대표는 "내 가족이 먹듯 하나부터 열까지 더 정직하게 준비한 음식들을 꼼꼼한 소비자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한 번도 안 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는, 후기와 입소문으로 인정받는 먹거리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나인푸드'의 자매 마켓인 '마켓로사'를 출범한 해오름컴즈는 자체상품인 ROA 마스크를 선보여 출범 한 달 만에 '파워' 등급에 올라선 바 있다. 이후로 꾸준히 ROA 마스크 화이트·블랙 일회용(덴탈), KF94 등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왔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