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더셀컴퍼니 빌라드뮤리 카페, 여름 시즌 메뉴 망고 음료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셀컴퍼니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더셀컴퍼니 '뮤리'의 플래그쉽 스토어 빌라드뮤리에서 6월 여름 시즌 카페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로수길 핫플 '빌라드뮤리' 카페에서 이번 여름 시즌 메뉴로 선보이는 '망고 에이드(ICED)'와 '망고 셔벗'은 상큼하고 신선한 망고 과육을 통째로 넣어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메뉴이다.


'망고 셔벗'에는 절인 체리와 자스민잎이 가니쉬로 올라와 있어 비쥬얼 포인트와 상큼함을 더했다. '망고 에이드'는 망고 베이스에 청량한 탄산수가 들어가며, 망고를 통째로 갈아 만든 원형 슬러쉬가 가니쉬로 더해져 상큼한 에이드의 맛과 풍미를 살렸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뮤리 플래그십 스토어 빌라드뮤리는 일명 가로수길 핫플레이스 카페로 알려져 있으며 꽃이 피는 모습과 열매의 형태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여기에 생동감 있는 핑크 컬러톤을 더한 뷰티 편집숍이자 문화체험공간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셀컴퍼니


유튜브 영상 촬영 및 다양한 컨텐츠 촬영이 가능한 오픈 스튜디오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카페, 테라스 등 다채로운 공간이 구성되어 있으며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빌라드 뮤리에서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 시 해시스냅 '사진 인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화장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정품 클렌징 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시즌 음료 포함 15,000원 이상 결제 시 '쿨 마스크팩' 증정 등 매장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빌라 드 뮤리의 다양한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