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tv N '코미디빅리그'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개그맨 강재준이 '코미디빅리그'에서 반전과 웃음을 안겨줬다.
강재준은 지난 2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2021년 2쿼터 8라운드의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 코너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코미디빅리그'의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 코너에서 강재준은 핑크색 태권도 도복을 입고 등장해 홍윤화와는 닭살 커플 연기를, 실제 아내인 이은형과는 독설 티키타카를 펼쳤다.
강재준이 이은형을 향해 "드라마 '모범택시'에 나오는 장혁진 배우 같다"라고 말하자 이은형이 장혁진의 사진 옆에서 같은 표정을 짓는 현실 부부 케미스트리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강재준은 "우리 침대에 금이 가득 있다. 19금", "나중에 결혼하면 침대에서 아주 으름장을 놓겠다. 안방에서 살살 녹는 아이스크림이 되겠다"라는 느끼한 멘트를 능청스럽게 소화했다.
이은형이 이에 대해 "넌 그냥 녹을 걱정이 없는 드라이아이스"라고 디스하자 강재준이 당황하며 양손을 펼치는 모습도 폭소를 유발했다.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 엔딩에서도 강재준의 존재감이 빛났다. 강재준은 홍윤화에게 "넌 오늘 집에 못 가게 될 거야"라며 대왕 초코파이를 꺼내 무대를 점령하며 엔딩 요정으로 활약했다.
그 때 문세윤이 깜짝 등장해 대왕 초코파이를 훔쳐 가는 카메오로 활약했다. 강재준은 "진짜 대본에 없었다"라고 당황하면서도 초코파이를 뺏기지 않으려는 모습으로 받아쳐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강재준은 지난 2008년 SBS 공채 10기 개그맨으로 데뷔 후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다수 코너를 선보이며 지난 2011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신인상, 지난 2015년 최우수상을 각각 수상하는 등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코미디빅리그'와 '1호가 될 순 없어'를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디지털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