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앤컴퍼니, 상생 및 소통 위한 '2021년 맘스터치 가맹점주 간담회'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맘스터치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맘스터치앤컴퍼니가 본부 및 가맹점 간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2021년 전국 맘스터치 가맹점주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맘스터치가 전국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소통행사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맘스터치앤컴퍼니는 지난 1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에서 '2021년 전국 맘스터치 가맹점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 19 장기화 등 여러 악조건 속에서 힘쓰는 가맹점주들을 격려하고, 향후 브랜드 성장 및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본사와 가맹점이 적극적인 소통을 하고자하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맘스터치앤컴퍼니는 지난해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맹점주들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업계 동향을 공유하고, 향후 시장 상황을 예측하고 이를 대비하는 본부의 사업방향과 전략에 대해 안내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맘스터치


특히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신제품 출시와 효율적인 마케팅 방안을 소개하고, 최근 배달 수요 증대로 인한 수수료 증가 이슈로 힘들어진 가맹점을 위해 부담을 줄여줄 수있는 대응 방안을 소개했다. 또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위생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본사가 준비중인 가맹점을 위한 위생, 매장관리 관련 비용 지원 확대안을 소개했다.


이와 더불어 이날 간담회에서는 맘스터치 브랜드 성장과 고객 만족에 기여한 가맹점주를 선정, 시상하며 함께 축하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해당 매장들은 위생, 고객 대응, 매장 운영 등 전반적인 매장 운영에 모범을 보이는 매장들로, 해당 가맹점주들의 운영 노하우도 함께 공개되었다. 이들 매장에는 우수매장 상패와 함께 100여만원 상당의 부상이 수여되었고, 이외에 참석한 가맹점주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로 인한 급박한 시장 환경 변화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와 소통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가맹점의 매출을 상승시키고 지속성장 가능한 발판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