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돈을 벌어야 하는 돈의 노예"···가오가이 신곡 '머니게임' 발표

인사이트FLO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가오가이의 신곡 '머니게임'이 발표됐다. 


15일 오후 6시 가오가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머니게임'이 음원 사이트에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머니게임을 재밌게 봐주신 분들 감사하다"며 "할 거 하면서 8월에는 정규앨범 가지고 오겠다. 다들 행쇼! 우리 다 부자 되자"라고 전했다. 


신곡 '머니게임'은 가오가이가 유튜브 예능 '머니게임'에 참가하면서 느낀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낸 곡으로 알려져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aogaiiwtf'


프로듀서 HOMEALONe과 작업한 것으로 알려진 신곡 '머니게임'은 잔잔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앞서 가오가이는 아프리카TV BJ이자 머니게임 참가자인 파이와의 합방 중에 곡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는데 "그래 머니게임, 어쩌면 더티게임, "우린 돈의 노예가 되지 않기 위해 돈을 벌어야 하는 돈의 노예"라는 인상적인 가사로 관심을 끌었다. 


한편 15일 공개된 '머니게임' 에피소드 최종화 '최종상금 XXX원, 아무도 믿지 마세요' 편에서는 2번 참가자 산범과 3번 참가자 박준형이 탈락하고 5번 참가자 이루리와 8번 참가자 니갸르가 우승을 차지했다. 


이루리와 니갸르는 잔여상금을 나눠 기타 소득 세금 8.8% 제외한 7584만 8615원을 우승 상금으로 받았다. 


인사이트Instagram 'kaogaiiwtf'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