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이 낮잠 자는 유튜브 영상이 '아동보호 정책 위반'으로 삭제돼 리얼 당황한 도경완

인사이트도경완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도경완이 자신의 딸 하영이가 낮잠 자는 영상이 유튜브에서 삭제됐다며 당황스러운 심정을 전했다.


15일 도경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남겼다.


해당 사진은 도경완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도장TV'에 올린 영상이 아동 보호에 대한 정책 위반으로 판명됐다는 안내문이었다.


안내문에는 "관능적인 댄스를 추거나 선정적인 모험, 도전 또는 기타 행동에 가담하는 미성년자가 등장하는 콘텐츠는 허용되지 않는다"라고 적혀 있었다.


인사이트YouTube '도경TV'


인사이트도경완 인스타그램


도경완은 "이런 경우도 있군요. 제 유튜브 '도장TV'에서 1회(하영이의 낮잠) 영상이 사라져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실까 봐 올립니다"라고 말을 시작했다.


도경완은 "저도 유튜브 측에서 이런 안내 메일을 받고 정말 많이 당황했습니다"라고 복잡한 심정을 전했다.


이어 그는 "아이가 낮잠을 자는 게 안 되는 건지. 자세한 이유는 모르겠습니다만 아쉬운 대로 다른 연우와 하영이 영상들 꾸준히 올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도경완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 4월 도경완은 KBS 퇴사 후 아내 장윤정과 함께 식사하는 영상을 처음으로 유튜브에 발을 들였다.


도경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알리며 '도장TV'를 홍보하기도 했다.


첫째 연우와 둘째 하영이와 함께 출연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도경완은 유튜브에서도 인기를 증명했다.


'도장TV'는 개설 2일 만에 구독자 수 10만 명을 넘더니, 15일 현재 25만 명을 넘어서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