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우리 아이 엉덩이 '뽀송뽀송'하게 지켜주는 '세븐스제너레이션' 친환경 기저귀

인사이트세븐스제너레이션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글로벌 생활용품 업체 유니레버(Unilever)가 친환경 기저귀 브랜드 '세븐스제너레이션(Seventh Generation)'을 국내 론칭했다.


세븐스제너레이션은 1988년 설립된 미국 글로벌 친환경 브랜드로 다음 세대와 이후 7세대의 삶과 지구에 미칠 영향을 고려한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이런 철학을 바탕으로, 인류의 건강과 환경적인 안전을 고려한 우수한 친환경 기저귀만 생산해 소비자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인사이트세븐스제너레이션


특히 새롭게 론칭한 세븐스제너레이션의 친환경 기저귀는 유아들의 연약한 피부 특성을 고려한 게 특징이다. 염소표백, 향료, 로션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대로 줄였다.


연약한 아이 피부의 발진과 트러블을 걱정하는 엄마들이라면, 꼭 확인해봐야 할 체크 리스트이다.


인사이트세븐스제너레이션


이뿐만 아니라, 아이의 편안한 활동을 고려해 설계된 2중 샘 방지 밴드와 신축성 높은 허리 밴드는 우리 아이에게 언제나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기저귀 겉면에는 식물성 잉크를 사용해 아이와 자연 모두에게 안전하며, 여기에 Fresh Air Breathable Layer 기술이 더해져 언제나 보송보송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인사이트세븐스제너레이션


세븐스제너레이션 제품은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을 받았는데, FSC 인증은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이 시행되는 숲에서 채취한 목재를 사용한 제품에만 부여하는 인증이다.


지속가능한 펄프를 사용하여, 다음 7세대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노력을 가하고 있다.


인사이트세븐스제너레이션


특히 세븐스제너레이션 친환경 기저귀는 USDA의 Biobased Products 인증을 최초로 받은 기저귀이다.


Biobased 제품은 식물 및 기타 재생 가능한 농업, 해양 및 임업 재료와 같은 원료에서 파생돼 만들어진 제품이다.


해당 인증은 재생 가능한 미국 내 농산물을 포함해 전체 또는 상당 부분이 생물학적 제품으로 구성된 상업 또는 산업 제품(식품 또는 사료 제외) 또는 재생 가능한 화학물질 및 임업 재료 또는 중간재, 공급 원료로 장관이 결정한 제품에만 부여된다.


인사이트세븐스제너레이션


바이오 기반 제품은 일반적으로 기존의 석유 유래 제품에 대한 대안을 제공하며 윤활제, 세제, 잉크, 비료 및 바이오 플라스틱과 같은 다양한 제품을 포함하지만 Bio-Preferred 프로그램의 목적을 위해 바이오 기반 제품에는 식품, 동물 사료 또는 연료가 포함되지 않는다고 한다.


이렇게 많은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브랜드 세븐스제너레이션의 기저귀는 현재 4월부터 전국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SSG닷컴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이번 기회에 지구와 다음 세대들을 위해 '착한 소비'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인사이트세븐스제너레이션


세븐스제너레이션은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이 담긴 '우리 아이 연약한 살결지킴이' 론칭 캠페인도 시작했다.


세븐스제너레이션 공식 인스타 계정에서는 AR 필터를 활용한 '우리 아이 연약한 살결지킴이 게임'을 진행 중이다.


게임 참여 후 인증만 해도 친환경 기저귀와 함께 친환경 소재로 구성된 '세븐스제너레이션 살결지킴이 키트'를 선물하니 트렌디한 엄마들뿐만 아니라 이쁜 조카가 있는 집들도 참여해보면 모두가 좋을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세븐스제너레이션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